'토성 프로 레슬
링' 혼합 미디어
2018
| 메랑카올리는 매일 연습
"토성 프로 레슬링"을
호출하기 위해 왔다 (예를 들어, 통신 문제가 충족 될 가능성이 있는 시간에 만든 마법의 다이어그램, 십자가모양으로 핥은 사탕, 매일 찍은 사진 촬영). 이 지정에 대한 다양한 이론이 있지만, 멜랑콜리가 콩고 프로 레슬링과 루차 리브레의 전술을 언급했다는 사실에서 비롯됩니다. 배달일 전에도 전시할 일이 없었기 때문에 토성에 대해 너무
많이 생각했기 때문에 토성에 넣어 서 작업이 지연되었기 때문에 Melancaori는 필요한 물건을 포장하고 배달 사이트로 향하기로 결정했습니다. 나는 너무 얇기 때문에, 나는 내 짐외에 두 친구 (세레몬이라고 함)를 가져왔다. 두 세레몬은 또한 필요한 것을 가져왔다. 멜랑고리의 아버지와 어머니는 고등학교 시절 멜랑고리가 자주 빌린 히라츠카 시 중앙 도서관의 '에네아데스'라는 책을 빌려 삽입하여 가져왔다. 처녀자리 = 고이즈미 아키로, 모리타 히로아키, 쥐(연인)가 전시 스탠드와 조명을 준비했습니다. 그런 식으로, 행운의 말은 온 사람들과 함께 이루어졌다. 곧 큰 시대의 이정표에 도달 한 별과 함께하는 것은 심장에 심장에 대한 안락의였습니다.
*이 작품은 아르토, AIT, 문화청이 다음 세대를 위한 예술가 육성을 목표로 하는 '예술가 연습 2017'의 일환으로 기획된 전시회 "빛의 방법 계획"에서 발표되었습니다.
"빛의 길의 계획"에 대해
- All
コメント